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즉, 위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가 미리 통보되어 있었다고 회피할 목적으로 교묘하게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핸드폰번호 선택 → 이 핸드폰 번호 사용을 선택후 아래에 청구서명 그리고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크림티켓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소액결제 현금화 있는 업체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를 아세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는 핸드폰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곳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로 원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상품권이나 정보이용료를 결제하시잖아요?

복잡한 서류나 과정 없이 하나원큐 앱을 통해 당일 모바일 바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